강남 가라오케 초이스 잘하는법
- prrit3
- 2025년 8월 20일
- 1분 분량
강남 가라오케에서 초이스 잘하는 법
초이스는 무조건 영업진 추천을 믿어라. 영업진은 이 분야에서 베테랑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예를 들어 머리를 자르러 갈 때 하고 싶은 스타일이나 원하는게 있지만 자신이 할 수 있는건 소망이지 행동을 할 수 없는거 처럼 영업진은 고객의 마음의 소리에 맞게 매칭을 해주는 아가씨 및 분위기를 만들 수 있으므로 반드시 추천 받는게 유리합니다.
내가 원하는 스타일? 오늘의 기분?
내가 원하는 스타일과 당연히 놀고 싶지만, 타협을 해야합니다. 에르메스가 고급이듯 아가씨들은 자신이 이 가게 외모가 탑티어 정도 된다고 생각들면, 그 외모에 맞게 일하려고 합니다.
즉, 공주놀이가 머리에 이미 들어갔으므로 그런 여성 보다는 외모는 낮춰도 마인드 및 손님 응대방법, 오늘의 기분이 재밌게 노려고 한다면 그 분위기에 맞출 수 있는 아가씨가 필요합니다.
그래도 곧 죽어도 이쁜 아가씨를 앉혀야만 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 항상 오늘의 방향을 선택해서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인모드를 원하시면 오래 일한 여성들은 피하세요
아가씨 경력이 오래된 여성도 베테랑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상황과 어떤 남자 스타일이 수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꼬시기가 대체적으로 힘듭니다. 반대로 접대자리, 비지니스 자리 등은 베테랑 여성가 꼭 필요합니다. 연애 및 애인 모드를 가볍게가 아닌 진지하게 가는 방향이라면 오래일한 여성보다는 일 한 정도가 1년 미만을 선택을 하시는게 유리합니다.
그만큼 이 쪽 일에 대해서 때가 덜 묻었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이렇다는 것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확률이 높습니다.
헷갈린다면 의상을 봐야한다.
항상 초이스에 대해서 헷갈릴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둘 혹은 셋이상에서 가장 야한 옷을 입은 아가씨를 선택하세요. 옷을 야하게 입을 만큼 준비가 되어있다는 뜻입니다. 오늘 일하러 온 이유가 있으므로 초이스 한다면 일 할 자세와 준비가 되어 상대적으로 롱치마를 입은 아가씨보다 짧은 숏치마가 훨씬 마인드적으로 훌륭합니다

댓글